추천 가요와 Record

서목(양석화)- 내 마음 우산이 되어(정성주 作詩, 김지일 作曲/가슴詩린 발라드 2집 수록).. 내 마음이 살아있는 동안 그대는 나의 우산입니다.

고향모정 2023. 12. 15. 08:20

愛聽,愛唱曲· My Favorite Songs

2018-12-04 

곧 강추위를 몰고 황사까지 올거라는 예고를 한 기분 나쁜 겨울비가 촉촉이 내리는 아침입니다.

막상 이런 날의 출근길은 여느 겨울 초입의 날보다도 더 기분이 가라앉지요.

그런데 붐비는 러쉬아워, 지하철 2호선 삼성역 개찰구를 막 지나면서 문득 떠오른 이 친숙한 멜로디는 뭐지...?

얼마 전 제가 부산에 살고 있는 의로운 후배 박의장 님을 통해 우연히 알게 된 이 멜로디 가락에

출근길에 나선 제 가슴은 금새 따뜻하게 데워졌고,

이 아름다운 노래의 여운이 비오는 오늘 온종일 저의 마음을 맑게 해줄 것 같습니다.

 

 

내 마음 우산이 되어 - 서목

作詩 정성주

作曲 김지일

가슴詩린 발라드 2집 수록

 

그저 생각만으로

마음은 한없이 그대를 향해가고

가슴 깊이 속삭이면 그대는

세월이 주는 향기인가요

 

바라보는 눈빛만으로

마음은 나의 우산이 되어주고

언제나 화사한 꽃이 되어

내 곁에 피어납니다

 

그 세월이

가슴으로 스칠 땐

바람이 지나간 흔적들로

그리움을 감추고 싶지만

내겐 남겨진 존재입니다

 

내 마음이 살아있는 동안

그대는 나의 우산입니다

 

그 세월이

가슴으로 스칠 땐

바람이 지나간 흔적들로

그리움을 감추고 싶지만

내겐 남겨진 존재입니다

 

내 마음이 살아있는 동안

그대는 나의 우산입니다

내 마음이 살아있는 동안

그대는 나의 우산입니다

그대는 나의 우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