飜案歌謠와 原曲

송민도 - 에덴의 동쪽 (영화 '에덴의 동쪽' 주제가/ 1962 킹스타 KSM 1087)

고향모정 2024. 5. 11. 14:39

에덴의 동쪽 (EAST OF EDEN)

 

눈물을 흘리며 나홀로 거닐었네

어두운 밤하늘 나홀로 수풀 속을

하나님 은총을 받으며 나의 집으로 가는 길

부모님의 사랑의 눈웃음 뜨거운 그대 달콤한 키스여

 

하나님 은총은 넘치어 리라꽃 향기로운 길

부모님의 보드라운 말씀 -----(?) 사랑의 기쁨이

 

새로 나온 레코드손석우 신작예그린 민요 등장 녹음판 복사판 눌러

 지난주에는 9종의 새로운 레코드가 등장했다국내 녹음판 여섯에 복사판이 셋이다전주와는 달리 국내녹음판이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두드러진 현상이고 예그린 악단의 연주로 우리 민요집이 시중에 등장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국내가요곡으로 <노란 샤쓰 입은 사나이이후 꾸준히 10여장의 레코드를 내놓고 있는 손석우씨의 신작가요 당신의 행복을 빌겠어요 킹스타사에서 송민도가 노래한 외화영화주제가 모음을 비롯한 4종의 신판이 등장했다.

주옥의 필림

저음의 가수 송민도가 외국영화 주제가들을 노래한 것송민영 편곡지휘로 <로즈마리> <장미빛 인생> <에덴의 동쪽> <추억의 장미등 8곡이 수록되어 있다. (10인치킹스타사 제작)

- 대한일보 62.9.5

(1962 킹스타 KSM-1087)宋旻道 外國映畵主題歌集 [珠玉의 필림] 宋旻榮 編曲,指揮

1. 로즈 마리 (영화'로즈 마리'주제가)
2. 인디안 러브콜 (영화'로즈 마리'주제가)
3. 장미꽃 인생 (영화 '사브리나'주제가)
4. 그대여 돌아오라 (영화 '유리구두'주제가)

5. 심야의 부루스 (영화 '날이 새면 언제나'주제가)
6. 젤소미나 (영화 ''주제가)
7. 에덴의 동쪽 (영화 '에덴의 동쪽'주제가)
8. 추억의 장미 (영화 '추억의 장미'주제가)